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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17-11-24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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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광주전남연구원 2017년도 정책과제 인쇄 소액수의 견적공고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448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광주전남연구원 2017년도 정책과제 인쇄
나. 구매개요 : 3,000부(총 30종, 종별 100부)
- 제작규격 : 옵셋인쇄, 표지/지질 8절/250 스노우아트지, 내지규격/지질 16절/100 미색모조지, 총3,813면수
※ 상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및 규격서 참조
다. 납품장소 : 수요기관 지정장소
라.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마. 기초금액 : 27,840,000원(추정가격 : 25,309,091 / 부가세 : 2,530,909)
 
2. 견적서 제출방법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견적(소액수의), 지역제한, 업종제한을 취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홈페이지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업체, 출판문화산업진흥법 제9조 및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한 인쇄사 신고(업종코드 1518)를 필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의 규정에 의한 기타 인쇄물에 대한 직접생산증명서[(물품분류번호 : 5510150901, 세부품명 : 기타인쇄물)](입찰서 제출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로 견적공고일 전일 현재 전라남도, 또는 광주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자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으로 확인합니다.(직접생산증명서가 등록되지 않은 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미 자격자가 입찰에 참가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또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업체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따라 변경등록을 하지 않는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 받지 않습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7. 11. 23. ~ 2017. 11. 30. 17: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 11. 30. 18:00 광주전남연구원 입찰집행관 PC
다.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보낸문서함』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제출관련 문의는 조달청 콜센터에 하시기 바랍니다.
 
6. 복수예비가격 작성 및 예정가격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 3%의 범위내에서 15개를 작성하고, 예정가격은 입찰서 제출 시 입찰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은 총액견적으로서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견적서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 연구원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입찰공고조건, 과업이행지시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및 관계법규․회계예규 등 포함)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와 관련, 견적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 또는 부정하게 행사한 자, 타인의 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등은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 지방자치단체 법령 등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견적서제출 참가자격에 증빙서류의 미비,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계약대상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상대자 선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에 응해야 하며, 계약 미체결시에는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 처리합니다.
사. 전자견적제출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해야 하며 전산장애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기초금액으로 계약체결 합니다.
 
11. 기타 상세 문의사항
가. 물품 규격 및 사항 관련 : 광주전남연구원 기획경영실 최형택 (☎061-931-9311)
나. 개찰 및 계약체결 관련 : 광주전남연구원 기획경영실 조정권 (☎061-931-9309)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2017년 11월 22일
 
광 주 전 남 연 구 원 장